Ultimate Risk Solutions, 중소기업을 위한 새로운 Risk Explorer(TM) 버전 발표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0-10-12 11:17
뉴욕--(뉴스와이어)--재산/인명 보험 및 재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인 Ultimate Risk Solutions가 중소기업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 주는 새로운 제품인 Risk Explorer Express™를 출시한다고 동사의 알렉스 부셀(Alex Bushel) CEO가 발표했다.

Express Edition은 일부 세계 최대의 보험회사 및 재보험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동태적 금융 분석 도구인 Risk Explorer™의 여러 기능들을 반영하고 있으면서 중소 규모의 보험회사, 종속보험회사, 총괄관리대리점 및 보험모집전문가들의 특정 필요 사항에 맞춰 단순화한 여러 기능들도 함께 갖추고 있다.

“당사는 내부 자본 모델의 잠재적인 사용자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중소기업들이 신용 등급 회사와 규제 당국의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기업 리스크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하므로 여러 중소기업들로부터 상당한 수요가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부셀 CEO는 말했다. “그러나 이 중소기업 사용자들은 보다 복잡한 모델을 필요로 하는 대기업에 필요한 광범위한 기능들을 요구하지 않는다”라고 그는 설명했다.

Risk Explorer Express™ 는 중소기업 시장의 기업들에게 포트폴리오 모델링, 규정 준수, 재보험 분석, 경제적 자본 추정 및 할당, 재무제표 모델링 및 예측 등과 같은 기능들을 위한 저렴한 도구를 제공해 준다.

“Express Edition은 중간 시장 기업들이 Solvency II 요건을 준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도구이며, 또한 특정 회사가 선택한 컨설턴트가 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받아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형 플랫폼을 축소시킨 버전이거나 ‘감사만 가능’한 버전인 이 분야의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Risk Explorer Express™ 는 중소 기업이라는 명확한 대상을 설정하여 특별히 설계한, 충분한 명확성과 통합성을 갖춘 자산 부채 모델링 플랫폼이다.”라고 부셀 CEO는 지적했다.

Risk Explorer Express 는 영국 보험 수리학계가 웨일즈 뉴포트 셀틱 매너 리조트(Celtic Manor Resort)에서 10월 14일 개최하는 연례GIRO 컨퍼런스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Ultimate Risk Solutions 개요
Ultimate Risk Solutions는 재산/인명 보험 및 재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이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Patrick Grealy
FIA
이메일 보내기

Mechlin Moore
MDM Communication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