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카타르 관광청 아시안로드쇼 2010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카타르항공은 10월11일 저녁 카타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카타르 관광청에서 주관한 ‘아시아로드쇼 2010 서울’ 행사에 참여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카타르 항공에 관한 홍보활동을 롯데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번 로드쇼는 내년 1월 카타르 수도 도하에서 열리는 아시안컵을 앞두고 ‘관광 카타르’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카타르항공을 비롯한 카타르를 대표하는 호텔, 레저, 문화, 컨벤션 분야의 대표단이 함께 참여했다. 카타르 관광청의 아흐멧 압둘라 알 루아디 청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번 로드쇼에서는 '카타르, 48시간의 즐거움(Experience 48 hours in Qatar : Our Business is Your Pleasure)’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카타르 도하를 최적의 스톱오버 지역으로 강조하는 프로모션이 적극적으로 펼쳐졌다.

전 세계 6개밖에 없는 5성(5-Star)항공사 중 하나인 카타르항공은 인천-도하 항공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도하를 경유하는 중동, 아프리카, 유럽, 동아시아, 남아시아, 호주 및 북미와 남미 등 전세계 92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어 스톱오버를 통해 카타르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길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2006년 도하 국제공항에 약 1억 달러를 투자해 만든 세계 최초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위한 프리미엄 터미널을 운영하고 있다. 총 9개월에 걸쳐 완공된 프리미엄 터미널은, 승객을 위한 별도의 체크인 서비스, 고급 레스토랑, 면세점, 컨퍼런스 룸은 물론 호텔 급 스파, 자쿠지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qatarairways.co.kr

연락처

카타르항공 마케팅팀
남찬우 과장
02-3708-8548

홍보대행사 IPR&RETURNcomm.
김한나 대리
02-6272-30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