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4 케이스, 튀어야 산다…소비자 선호 아이폰 케이스 어떤 것이 있을까
개성을 살려주는 디자인 케이스
많은 소비자들이 직관적인 심미감을 가지고 케이스의 구입여부를 고민한다. 예쁜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케이스는 자기 PR 시대를 살아가는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없이 사랑 받고 있다. 이 덕에 국내에 아이폰 3 / 3GS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부터 아이폰 4가 발표된 지금까지, 디자인 케이스의 수요가 유독 크게 늘어 났다는 것이 업계의 중론이다.
‘아이플러스모어’의 김원석 대리는 “디자인 케이스의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가격까지 합리적으로 책정되고 있기 때문에 주문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디자인 케이스로 잘 알려진 브랜드는 ‘레벨스콜라’, ‘튠웨어’, ‘플레이헬로’ 등이 있으며, 케이스 소재와 색감이 특징인 브랜드는 ‘엘라고’, ‘모어’, ‘엑스도리아’, ‘캡데이즈’, ‘디플러스’ 등이 있다.
기능성 케이스도 인기 한몫
디자인 케이스 못지않게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은 ‘기능성 케이스’이다. 제품 보호라는 본연의 기능 이외에 충전 기능이나, 한층 높은 안전성을 부여한 제품이라면 기능성 케이스라 정의 할 수 있다. ‘아이폰베이’의 채송화 MD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케이스가 등장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액정 보호 필름을 손상시키지 않는 제품이나, 케이스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충전기능을 겸한 품목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고 밝혔다. 액정 보호 필름을 손상시키지 않는 케이스로는 ‘케이스워크’ 슬라이더 제품이 있고, ‘밀리’의 파워스프링은 1600mA의 전류를 공급하는 보조 배터리이지만 케이스로도 활용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로운 컨셉트의 케이스 제품도 눈길
아이폰 4는 그 어느 때 보다도 다양한 컨셉트가 돋보이는 케이스 시장을 양산하고 있다. 애플 본사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는 범퍼 제품은 이미 셀 수 없이 많은 종류로 발전되고 있다. 근래에는 아이폰 4 앞뒤 보호 필름이 기본 구성인 제품까지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기도 하다. 범퍼는 ‘맥러브’ 제품이 좋은 평을 듣고 있다. 한편 다양한 색상의 가죽 케이스로는 ‘제누스’ 제품이 주목받고 있고, 가죽이면서 지갑 형태를 겸하는 ‘우니꼬’ 제품도 독특한 컨셉트라는 평가를 듣고 있다.
예약 판매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면서 아이폰의 저변이 더욱 넓어지고 있다. 사용자들의 니즈에 촉각을 곤두세운 아이폰 케이스 업계가 어떤 독특한 제품들로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아이플러스모어 개요
'아이플러스모어'는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가장 최고의 만족 공식이며 고객님께 기쁨을 더(more) 드리기 위한 저희의 슬로건입니다. 고품격 아이폰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인 아이플러스모어는 개성있고 탁월한 디자인과 그에 걸맞는 좋은 기능의 제품을 공급해드리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저희 아이플러스모어는 고객님께서 고르시는 제품들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상품기획에서부터 배송에까지 신중을 기하고 있으며 어디에서나 흔히 만날 수 없는 독특한 제품을 선사 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plusmore.co.kr
연락처
아이플러스모어 홍보팀
김원석 대리
0707-123-6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