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송도에서 1,439가구 분양 예정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은 한진중공업, 동아토건, 원광건설과 컨소시엄을 형성하여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지구 161-3번지에서 1,439가구를 10월 말 분양할 예정이다.

송도 캐슬&해모로는 지하 1층, 지상 24~40층 1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형 1,008가구, 111㎡형 108가구, 123㎡형 204가구, 139㎡형 113가구, 펜트하우스 153㎡형 4가구, 164㎡형 2가구 등 총 1,439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송도 캐슬&해모로는 최고 40층 높이의 상징적인 초고층 주거공간과 함께, 대다수의 가구들이 ‘수로 공원’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물 위에 떠있는 섬처럼 해안도시의 상징성을 강조한 조경 눈길

송도 캐슬&해모로의 조경은 물 위에 떠있는 섬처럼 해안도시의 상징성을 랜드마크화하여 다양한 조경이 들어설 계획이다.

커뮤니티 건물의 옥상을 정원으로 조성하여 중앙광장에서 언덕길을 올라가듯 연결해 주민들이 넓은 자연공간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숲을 테마로 한 공원에는 숲속 놀이터, 놀이공간, 유아시설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물을 테마로 한 놀이터와 시원한 바닥분수를 조성한 ‘블루 파크’와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도록 다양한 에너지 놀이터와 운동공간, 쉼터 등이 있는 ‘에너지 파크’도 들어서게 된다.

이와 함께 단지 중앙의 플로팅 파크를 중심으로 총 2,476㎡에 달하는 입주자 전용 커뮤니티 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탁구장 등 실내 스포츠는 물론, 도서관, 회의실, 실버룸, 보육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통해 입주민들이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교통, 교육시설 등 입지환경 빼어나

송도 캐슬&해모로 주변으로 제 3경인고속도로가 지난 5월에 개통해 수도권 광역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국제공항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아파트가 위치한 7공구는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산·학·연 연계를 통한 첨단 클러스터의 핵심부인 송도국제화 복합단지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향후 개발 여건 또한 좋다.

인근에는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위치해 있어 단지 주변에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지난 3월 부분 개교를 통해 순차적으로 문을 여는 연세대 국제캠퍼스도 조성중이다.

또한 인천시와 연세의료원이 단지 인근에 ‘연세대 세브란스 국제병원’을 건립하기로 협약해 생활 인프라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회 대리
02-3480-910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