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쇼핑시간 절약하는 ‘스마트픽’ 정장 인기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0-10-13 09:12
서울--(뉴스와이어)--도도해 보이는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도 고가의 정장 구입 시에는 꼼꼼히 따져보기 마련. 가을을 맞아 추동정장 수요가 늘면서 바쁜 현대인을 위한 온라인몰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 지난 6월부터 선보인 ‘스마트픽(Smart Pick)’ 서비스는 백화점 상품 주문 시 온라인에서 결제하고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는 롯데닷컴만의 신개념 서비스다. 명품화장품과 남녀의류, 스포츠 및 골프용품 등을 직접 착용해보거나 테스트해볼 수 있어 사이즈나 색상 변경이 용이하며, 매장에서 바로 수선을 맡길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입어본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하고, 서비스 이용 시 백화점 2시간 무료주차 혜택도 주어진다. 스마트픽 아이콘이 붙은 상품 선택 후 방문 날짜를 예약하고, 주문 완료 후 나타나는 교환권을 모바일 다운로드하거나 프린트 출력 후 지참해 가면 된다. 매장 방문시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이며, 주문 후 3시간 이후부터 매장 수령이 가능해 배송시간 단축은 물론 배송료까지 절약할 수 있다.

롯데닷컴 백화점남성팀 김태정 MD는 “서비스가 시작된 지난 6월의 하루 평균 주문건수 대비 10월11일의 주문건수는 4배 이상 증가했다”면서 “특히 남성정장류 비중이 전체 스마트픽 매출의 35%를 차지하는 등 쇼핑할 시간이 부족한 남성고객의 호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2010년 추,동 신상품인 ‘로가디스 추동 제일모직150수 곤색 정장(33만1500원)’은 네이비 바탕에 조직 스트라이프가 조화를 이뤄 깔끔하면서도 따뜻해 보이는 게 특징. 순모 100%(150수)로 초가을부터 겨울(늦봄)까지 입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마에스트로 추동 로로피아나 수입원단 네이비 슬림정장(69만9600원)’은 트윌조직의 기본 색상 정장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이태리 로로피아나 수입원단을 사용해 일반 네이비 솔리드 정장보다 퀄리티가 높은 제품을 원하는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다. 특히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된 마스터피스763 패턴을 사용해 기존의 다른 재킷보다 훨씬 편안한 착장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캠브리지멤버스 이태리 최고급 수입정장 MRCW-6140(40만3750원)’은 신축성 있고 자연스러운 광택이 나는 소재를 사용해 활동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 연출에 좋다.

한편 롯데닷컴은 남성고객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2010 남성 트랜디 아우터웨어 대전>에서는 로가디스, 캠브리지멤버스, 레노마, 파코라반 등 남성정장 인기 브랜드의 정장과 아우터를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올 가을 유행하는 양가죽 라이더재킷을 20만원 대부터, 가을정장을 10만원 대부터 구입 가능하며, 브랜드별로 패션가방, 머니클립, 넥타이 등의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백화점 상품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포인트 1/2/3만점을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정장과 셔츠 등 프리미엄 남성의류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홍보담당과장
02-3668-8821

카라커뮤니케이션즈
한정은 과장
02-538-69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