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Black Lager 스타우트, 주류업계 최초 프리미엄 남성 매거진과 공동 마케팅 실시
하이트맥주는 ‘Stout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정기구독권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일 스페셜 패키지는 355ml 6캔과 330ml 6병 세트 이며, 포장재 안쪽에 있는 스크래치카드로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당첨 결과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1개월부터 1년까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구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타우트의 이번 시도는 주류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남성 매거진과 연계해 진행하는 프로모션. 그 동안 대부분의 주류회사들이 안주나 음료 등을 엮은 기획상품을 출시했던 것과 달리 하이트맥주는 대표적 프리미엄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스타우트를 보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프리미엄 흑맥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이다.
스타우트는 묵직하고 쓴맛이 강하게 느껴져 자칫 텁텁할 수 있는 에일(Ale)타입의 수입 흑맥주와는 달리 저온발효과정을 거친 라거(Lager) 공법으로 생산된다. 때문에 흑맥주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은 물론 산뜻하고, 깔끔한 청량감을 제공해 한국인의 입맛에 보다 친숙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맥주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 파티 등 특정 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되던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할인 매장 채널로 확대해 흑맥주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함으로써 흑맥주가 어울리는 가을철을 맞이해 스타우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브랜드 활동은 판촉, 프로모션에서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바와 맞아 떨어지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미엄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프리미엄 블랙 라거 스타우트는 주 소비자 타깃과 라이프스타일에 있어 동질적인 부분이 많아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다” 며 “앞으로 이러한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산뜻하고 깔끔한 흑맥주, 스타우트만의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이번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흑맥주에 대한 쓰고 느끼한 맛의 편견을 깰 수 있도록 산뜻하고 깔끔한 흑맥주 스타우트를 체험 할 수 있는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스페셜 패키지 출시일인 오는 15일부터 약 2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전국에 위치한 25개의 이마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우트 홈페이지(www.stoutbeer.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김재욱 대리
02-3219-03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유정훈 과장
02-6370-3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