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아시아 최고 지식경영기업賞 9년 연속 수상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10-10-13 10:14
서울--(뉴스와이어)--삼성SDS(대표 金仁)는 지난 13일 아시아 최고 지식기업에게 주는 아시안 Most Admired Knowledge Enterprises(MAKE) 상을 수상하였다.

아시안 MAKE상은 2002년부터 영국 텔레오스가 시상하고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지식경영계의 노벨상으로 일컬어지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이 상은 ▲지식 문화 정착여부 ▲최고 경영층의 지식경영 지원정도 ▲지식기반 제품/서비스 개발능력 ▲지적자산 극대화 지식 공유 환경의 효율적 조성 ▲지속적 학습문화 정착 ▲고객지식의 활용 극대화 등 총 8개 핵심내용으로 평가한다.

삼성SDS는 일본 토요타와 함께 최초로 9년 연속으로 아시안 MAKE 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삼성SDS 관계자는 "지식경영 전담조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식경영 프로그램을 혁신하고 국내외 업체의 지식경영을 리드한 것이 본 상의 큰 수상 요인으로 작용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업무수행자간의 온라인 협업공간인 오픈플레이스를 통해 지적 자산 공유를 통한 새로운 지식

창출 및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신속한 의사결정을 조직 문화로 정착시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아시안 MAKE상은 한국 일본 인도 중국 싱가폴 등 7개국 16개 기업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과장 이은영
02-34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