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T, MBA 지원자들과 비즈니스 스쿨이 한자리에 모이는 온라인 공간 조직 후원

- 글로벌 GMATCH 버추얼 MBA 페어, 11월 22일과 23일 인터넷 공간에서 열려

2010-10-13 15:02
레스톤 버니지아주--(뉴스와이어)--MBA 지망자들은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가 개발하고 관리하는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기간 동안 세계 유수의 비즈니스 스쿨 수십 곳의 입학 전문가들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11월 22일과 23일 개최될 예정인 GMATCH Virtual MBA Fair는 정규 MBA 과정 진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입학 담당자들과 직접 대화를 하고 효과적인 자기 홍보 전략을 배우고 졸업생과 재학생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자신의 컴퓨터로 할 수 있다.

London Business School, INSEAD, Darden School of Business(University of Virginia), McDonough School of Business(Georgetown University), UCLA Anderson School of Management, 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그리고 Nanyang Business School을 포함한 40여 곳의 비즈니스 스쿨들이 GMATCH 참가를 확정지었다.

소재지와 관계없이 비즈니스 스쿨과 입학 지망자들을 한 자리에 불러 모으는 진정한 최초의 글로벌 가상 입학 설명회인 GMATCH은 2일간 하루 4시간씩 진행되며 각기 다른 시간대의 사람들이 자신에게 가장 편리한 시간에 참가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11월 22일 세션은 미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거주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하도록 진행된다. 11월 23일 세션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그리고 태평양 도서국가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늘날의 글로벌 경제에는 전세계의 MBA 프로그램들이 국제적으로 다양한 학생들을 선발하는 게 특히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GMAC은 기꺼이 비즈니스 스쿨과 학생들이 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장소에 관계 없이 서로 편리하고 효과적인 소통을 하는 것을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줄리아 테일러 GMAC 회원 서비스 및 스쿨 마케팅 담당 집행 부사장은 말했다.

혁신적인 GMATCH는 각 참가 비즈니스 스쿨 프로그램과 일반적인 경영학 교육에 대한 자료로 가득한 멀티미디어 강당과 가상 부스를 활용하는 풍부한 그래픽으로 구성된 인터페이스를 활용한다. 참가자들은 웹캠을 사용하여 일대일 대화를 할 수 있다.

학생들은 www.g-match.com를 방문하여 GMATCH에 등록할 수 있다. 이 가상 입학 설명회 참가에 관심을 보인 학교들의 세부 사항은 www.gmac.com/gmatc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ATCH에 대한 문의는 gmatch@gmac.com 로 직접할 수 있다.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www.gmac.com)은 경영 대학원 교육에 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경로를 구축하고 관련 정보를 전파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전세계 유수 경영대학원들의 비영리 교육 기관이다. GMAC는 버지니아 주 레스톤에 소재하고 있으며 런던에 유럽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GMAT 시험은1954년 처음 만들어졌으며 전세계 1,900여 경영대학원의 5,000여 경영 대학원 과정에서 지원자 평가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전세계의 경영 대학원 과정을 위해 공개적으로 설계된 유일한 표준화된 시험인 GMAT은 111개가 넘는 국가의 530여 테스트 센터에서 계속 응시할 수 있다. GMAT 시험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mb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개요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는 전 세계의 선도적인 경영대학원들로 구성된 미션 중심으로 운영되는 협회다. GMAC은 경영대학원 교육 산업에 필요한 세계적 수준의 연구, 업계 콘퍼런스, 채용 툴과 평가 작업은 물론 지원자들의 고등 교육 여정을 이끌어가며 관련 리소스와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MAC이 소유·관리하는 경영대학원 입학시험(GMAT™)은 가장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 경영대학원 평가이다. 매년 1200만명이 넘는 예비 학생들이 mba.com, GMAC Tours, BusinessBecause 등 GMAC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MBA 및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 있으며 전 세계 도처의 학교들과 연결돼 시험 준비와 등록, 경영 교육 및 커리어 측면의 목표를 성공리에 달성하는 방법과 관련해 조언을 얻고 있다. GMAC는 중국, 인도, 영국 및 미국에 지사를 둔 세계적 기관이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업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Sam Silverstein
(O) +1-703-668-9777
(M) +1-703-625-0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