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 Ventuer Korea 2010 우수벤처 채용박람회 참여

뉴스 제공
알코
2010-10-14 09:13
대구--(뉴스와이어)--창의성 교육과 로봇개발 혁신기업인 알코는 오는 10월 19일 한양대학교(서울)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되는 ‘Ventuer Korea 2010 우수벤처 채용박람회’에 참여하게 된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한국여성벤처협회, 벤처기업협회, 대덕이노폴리스 벤처협회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우수벤처기업과 우수인재들을 한자리에 모아, 미취업인력에게는 구직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젊은 우수인력의 확보로 심각한 인력난을 해결하고 동시에 인적 자원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기회의 장으로 우수벤처기업 100개사와 함께 구직자 4,000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본다.

어려운 경제난 속에서도, 직원 수를 꾸준히 안정적으로 늘려 나갔던 알코(대표 최계희)는 현재 전국120여개의 레고교육센터에서 800여명의 강사를 채용,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우수한 인재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기대하고 있다.

레고교육센터는 알코가 덴마크 레고사와 마스터계약이 체결되어 창의력 및 문제해결력 증진을 위한 레고교육센터 전국망을 구축, 운영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특히 레고교육센터 출신의 많은 교사들이 레고교육센터의 교육비전(창의적생각, 문제해결능력, 협동심)에 확신을 갖고 개인적으로 교육사업 창업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많아 교사로 지원하는 구직자들에게는 장기적인 플랜을 갖고 임할 수 있어 상당히 고무적이다.

무엇보다 신규 창업자들의 경우 본사 창업세미나를 통해 개업준비에서부터 마스터플랜 구축, 강사교육, 홍보, 상담, 원생모집 등에 이르기 까지 단계적 창업준비를 할 수 있으며 직영센터를 비롯, 전국 120여곳에서 운영하는 운영노하우를 항상 공유할 수 있어 신규 창업자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다.

한편, 알코는 창의력과 자발적 문제해결능력 배양을 통한 전인적 아동육성을 위한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명품교육 레고교육센터의 사업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며, 교육사업 창업을 원하시는 창업자들은 알코 홈페이지 (www.alcos.co.kr)나 전화(053-325-1212 , 마케팅1팀)를 통해 언제든지 가맹문의가 가능하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