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월동상품 인기 후끈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전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로 9월 중순부터 선보인 캐시미어, 온열매트, 돌침대 등 월동준비 상품의 인기가 뜨겁다.

10월 첫 출시한 2010년 신제품 ‘장수돌침대 1726Q’는 지난 10월 8일(금) 방송에서 분당 매출 1천 4백만원을 넘어서며 총 매출 8억 5천만원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만 ‘장수돌침대’ 540대가 판매되며 홈쇼핑 방송사상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또 9월 중순부터 선보인 ‘2010년형 올시즌 온돌마루(18만8,000원)’는 론칭 한달만에 누적매출이 60억원을 넘어서며 현재까지 총 3만2000장 가량이 팔려나갔다. 기온이 떨어지는 새벽, 밤 시간대 집중 편성하고 주말에는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전략적으로 편성한 것이 주효했다.

롯데홈쇼핑 생활인테리어팀 이동영 MD는 “추석 이후 급격히 떨어진 기온에 부분 난방을 하는 가구가 늘어나며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며 “기온이 떨어지는 새벽 시간대 타이머를 맞춰 가동해 환절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온열매트의 수요는 꾸준할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10만원대에 선보인 고급 캐시미어니트 상품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8일(금) 론칭한 ‘리디아 바인 캐시미어 니트’가 방송 2회만에 12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것. 방송 중 캐시미어니트와 퍼(fur), 패션벨트, 부츠 등을 함께 매치해 올 겨울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코디법을 제안해 여성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매 방송 매진사례를 이루었다. 오는 16일(토) 오전 8시 20분에 세 번째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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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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