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클린&스마일’ 주유소 서비스 캠페인 개시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10-10-14 09:15
서울--(뉴스와이어)--S-OIL은 14일 서울시 양재동 강남대로주유소에서 ‘클린 & 스마일(Clean & Smile)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하고 ‘기분 좋은 주유소’를 만들기 위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 향상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 S-OIL 아흐메드 수베이 CEO는 강남대로주유소에 ‘클린 & 스마일주유소’ 인증패를 전달하고, 경영진과 함께 방문 고객을 상대로 자체 개발한 표준 고객응대 서비스를 시연했다.

‘기분 좋은 주유소’ 이미지 구축을 위해 S-OIL은 고객영접, 유도, 주문접수, 환송에 이르는 4단계 서비스 동작을 간결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전국 주유소에 보급하고 있고, 주기적으로 우수 주유소와 판매원에 대해 표창할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관심 확산을 위해 주유소 이용소감이나 주유원들의 고객응대 수행장면 등을 촬영하여 보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키시즌권, 주유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클린 & 스마일 주유소를 찾아라” 이벤트를 연말까지 시행한다.

조영일 S-OIL 국내영업본부장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마케팅 경쟁에서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하고 “청결웃음신속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클린 &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다시 찾아오고, 다시 이용하고 싶어하는 S-OIL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OIL 관계자는 “S-OIL은 올해 초부터 TV 광고 등을 통해 ‘좋은 운전 캠페인’을 진행하여 운전자들의 바른 운전습관 정착에도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클린& 스마일 캠페인은 주유소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개선시키고,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기 위한 서비스 강화 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주유소 경쟁력 강화 및 연계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5/15/25일에 2년 주유권, 해외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S-5일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구기청 과장
02-3772-5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