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일본행 여행객을 위한 스마트폰 모바일 웹 서비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비자는 한국 비자카드를 소지한 일본 여행객을 위한 “비자카드 트래블 모바일 웹(Smartphone Travel Mobile Web)”을 런칭했다. 이용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www.visa.com/travel에 접속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동경 내 비자 가맹점의 다양한 혜택은 물론 여행 팁과 관광 정보 등 유용한 각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및 윈도우 모바일폰 등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일본 도쿄의 주요 관광지인 시부야, 신주쿠, 다이칸야마, 긴자/유라쿠초, 나리타공항, 아키하바라, 아오야마, 하라주쿠, 이케부쿠로, 오다이바, 롯본기, 시오도메에 위치한 80여 개 가맹점에서 할인 및 증정품 쿠폰 등 다양한 혜택[1]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비자카드 트래블 모바일 웹”에서는 비자카드 고객만을 위한 할인 및 제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가맹점 목록 외에도 유용한 여행지 정보나 여행 팁, 일본내 각국 대사관, 영사관 연락처들도 찾아볼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도쿄 오다큐 백화점 내 일부 품목 10% 할인,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이세탄 백화점 증정품 제공, 아키하바라의 유명 가전제품 매장인 요도바시 카메라(Yodobashi Camera), 빅 카메라(Bic Camera), 라옥스(Laox) 등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긴자와 나리타 공항 내 각종 레스토랑 5~10% 할인 및 오다이바의 놀이공원 입장료 할인까지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지 내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가급적 출발 전 “비자카드 트래블 모바일 웹”에 접속하여 해당 혜택들을 검색하고 사전에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국제 로밍 서비스 요금을 최소화하여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제임스 딕슨(James Dixon) 비자코리아 사장은 “일본을 여행하는 한국 여행객들이 비자가 제공하는 유용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여행 기간 동안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며 “비자카드는 이러한 모바일 웹 서비스를 통해 유용한 여행 정보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일본 여행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현재 일본에 한정된 모바일 서비스를 앞으로 미국 등 한국인 주요 여행지로 확대하는데 더욱 주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비자코리아 개요
비자는 세계 최대의 전자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결제처리 서비스와 지불결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자(Visa), 비자 일렉트론(Visa Electron), 인터링크(Interlink), 플러스(PLUS) 브랜드로 제공되는 소비자용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그리고 상용 카드를 포함합니다. 비자는 전세계에서 탁월한 통용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세계 최대의 ATM 네트워크인 비자/플러스 (Visa/Plus)는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현지 통화로 현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visa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isakorea.com

연락처

비자코리아
김지영 과장
311-1849

에델만코리아
과장 표정은
2022-8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