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NX100, 한효주와 스포츠 사진기자 체험 이벤트

- 11월 7일 수원삼성 블루윙즈 시즌 마지막 경기 촬영 기회 제공

- 한효주와 함께 진행, 팬미팅·친필 싸인볼과 NX Press 조끼 제공

- 오는 31일까지 직접 촬영한 레저·스포츠 관련 사진으로 응모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10-14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삼성NX100의 모델 한효주와 함께 오는 11월 7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삼성 블루윙즈의 K-리그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스포츠 사진기자처럼 그라운드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현직 스포츠신문 사진기자의 ‘스포츠 사진 찍는 법’에 대한 강의, 한효주 팬미팅과 열정적인 경기 응원 기회, 그리고 한효주의 친필 싸인이 담긴 싸인볼과 NX PRESS 조끼를 제공한다.

한효주와 함께하는 스포츠 사진기자 체험 이벤트는 삼성카메라 제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번달 31일까지 삼성카메라 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 온라인 공모전에 자신이 찍은 레저·스포츠 관련 사진과 참여 이유를 올리면 된다.

해당 사진에 대한 네티즌 별점과 자체 심사를 통해 7명의 당첨자를 11월 2일 발표하며, 행사 참여는 신청자 본인만 가능하다.

한편, 11월 7일은 ‘삼성 NX Football Day’로 삼성 카메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31일까지 삼성 이미징 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 에 블루윙즈 선수들을 향한 응원 메세지를 남긴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1월 7일 경기 가족 입장권(4인 기준)을 지급한다.

또한 10월 한 달 간 삼성카메라 제품 등록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1월 7일 경기 가족 입장권(4인 기준)을, 삼성NX 제품 등록 고객에게는 연인석인 블루시트 입장권 15명(동반 1인 포함)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메라 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고호진 대리
02-2255-82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