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합창단 아시아 합창여행

대전--(뉴스와이어)--최근 바로크 합창음악으로 소니뮤직에서 음반을 발매하는 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대전시립합창단이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68명으로 구성된 대전시립합창단은 세계엑스포가 열리고 있는 현장인상해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상해국제페스티벌에 참가, 10. 16(토), 상해대극원에서 첫무대를 펼치는데 이어, 10. 20(수)에는 태국에서 개최되는 제12회 방콕국제페스티벌에 한국대표로 초청되어 대전합창문화의 수준을 세계무대에서 선보인다.

상해국제페스티벌은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아시아권의 대표적인 종합 예술 페스티벌로 음악과 춤, 연극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방콕 국제페스티벌은 춤과 음악이 함께 하는 축제로 네덜란드 댄스 씨어터, 이스라엘 필하모닉 등(지휘 주빈메타)의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연주에서 대전시립합창단 상하이 페스티벌에서는 조나단 도브의 회상(The passing of the year)과 칼 오르프의 카르미나부라나를 선보이며 방콕에서는 칼 오르프의 카르미나부라나로 연주회를 갖는다.

타악기의 웅장한 선율이 함께 할 이번 연주회에서 대전시립합창단은 화려하고 한편으로는 원시적인 생명감이 느껴지는 화음을 통해 합창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문화에술과
담당자 이영근
042-600-3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