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엑스노트, ‘新’ 3D 노트북에 ‘新’ 마케팅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10-14 11:38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가 더욱 강력해진 3D 노트북 엑스노트 A510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스마트폰 및 SNS 등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LG전자 엑스노트를 판매하는 매장을 방문, 제품에 부착된 3D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매일 4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한편, 10월 말까지 LG전자 엑스노트 이벤트 페이지(www.xnote.co.kr)에서 엑스노트 A510관련 문구를 선택, 개인 트위터를 통해 알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8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LG 엑스노트는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하이프라자, 베스트샵 등 다양한 장소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엑스노트 홈페이지(www.xnot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 외에도, LG 엑스노트 신제품 A510의 TV CF 감상 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월 4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며, LG 3D PC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고급 무선키보드 & 마우스를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LG 엑스노트 A510은 세계 최초로 15.6인치 풀 HD급 3D LED LCD를 적용한 3D 노트북으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최신 그래픽 탑재 등 강력한 3D체험 지원 및 고성능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 휴대성이 우수한 가벼운 편광안경 방식을 채택, 풀 HD급 고화질 입체영상을 지원하며 세련된 금속 느낌의 소재, 검정/샴페인 색상 적용, 전원 버튼과 터치 패드에 LED 조명 등을 더해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전자 한국 HE(Home Entertainment) 마케팅 이태권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QR 코드와 트위터 등 젊은 고객층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신마케팅기법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했다” 라며 “신개념 3D 노트북인 LG 엑스노트 A510에 어울리는 새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풍부한 간접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라고 기대의 소감을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글로웍스 PR사업부 PR 1팀
정가람 AE
02-2193-06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