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럽 에어컨 시장 본격 공략
삼성전자는 이 전시회에 세계 최대 효율을 자랑하는 시스템에어컨 DVM PLUS Ⅳ,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친환경 냉난방시스템 EHS(Eco Heating System), 고효율 가정용 스마트 인버터 제품 등을 전시한다.
이에 앞서 10월 초, 삼성전자는 EHS(Eco Heating System)를 영국과 프랑스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선보이는 EHS는 앞선 3월 이탈리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공조쇼 모스트라 꼰뻬뇨(Mostra Convegno)에서 이미 고효율·친환경성에 특히 관심이 높은 유럽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EHS는 냉방은 물론, 난방과 급탕이 가능한 3 in 1, 4계절 솔루션으로 공기로만 방 안 온도를 제어할 수 있었던 기존 에어컨을 두 단계 업그레이드, 바닥난방과 온수까지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유럽 생활문화시설에도 적극 진출, 시스템에어컨 수주에 연속 성공하고 있다.
독일 바피어 쇼핑센터(Bavier Shopping Center)·영국 사우스햄튼 로즈볼(Rose Bowl) 국제 크리켓 경기장에 DVM(Digital Variable Multi) PLUS Ⅲ를 연달아 수주하며, 유럽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성전자 문강호 DAS(Digital Air Solutions) 사업팀장은 “친환경·고효율에 특히 관심이 많은 선진 시장 유럽에서 삼성전자의 우수한 시스템에어컨 제품들이 환영받고 있다”며 “적극적인 전시회 참여, 소비자의 구미에 맞는 신제품 출시, 생활문화시설 공략으로 유럽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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