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한강공원 ‘플로팅스테이지’에서 10.16(토) 행. 복. 한. 음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따사로운 햇살 아래 해바라기와 코스모스가 얼굴을 내미는 계절이다. 울긋불긋 물든 한강변에서 가을의 흥취를 느껴보자. 복잡한 준비물은 필요없다. ‘즐기는 마음’만 있으면 된다.

오는 10.16(토) 오후6시에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팅스테이지(수상무대)에서 행. 복. 한. 음악회가 열린다.

행.복.한. 음악회의 “행.복.한”은 “행복한 복지한국”을 의미하며 나눔, 사랑, 희망을 주제로 최선규, 최슬기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이번 음악회는 백석예술대학 학생들의 오케스트라 연주에 전자 악기와 국악 연주를 접목시킨 스코르오버음악으로 막을 올린다.

희망과 행복을 주는 가수 안치환이 그의 대표곡인 ‘내가만일’,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을 들려주고 남성 3인조 팝페라 그룹인 ‘비바보체’가 아름다운 화음으로 행복의 노래를 선사한다.

‘행. 복. 한. 음악회’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전화(☎02-586-0622)나 홈페이지(www.floating-stage.com)으로 하면 된다.

플로팅스테이지는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2번출구를 이용하여 마포대교 방향으로 10분정도 걸어가면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김세정
02-3780-07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