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목동운동장에서 어린이 야구교실 행사 개최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10-10-15 11:24
양산--(뉴스와이어)--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의 메인스폰서인 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가 제품구매고객의 자녀를 대상으로 어린이 야구교실을 개최한다.

넥센타이어는 15일 “올해 넥센히어로즈의 성공적 출범을 기념하고 고객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이달 15일부터 11월 13일 까지 어린이야구교실에 참여할 대상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해당기간에 넥센타이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제품 보증번호를 입력하면 모두 10명의 고객을 선정, 11월 20일에 목동운동장에서 시행하는 ‘넥센 어린이 야구교실’행사에 초청된다.

행사에 초청되는 어린이는 넥센히어로즈 팀의 스타 플레이어들로 부터 수준 높은 야구레슨을 받게 되며 사인회와 포토타임 또한 진행된다.

이와함께 목동야구장 투어를 비롯해 넥센히어로즈 엠블럼이 새겨진 모자와 글러브 등을 받게 되며 특히 내년도 전 프로구단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전구장 관람권도 받게 되는 등 큰 선물이 주어진다.

넥센타이어는 “국내 야구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고조시키기 위해 야구동호인 지원 및 유소년 야구클리닉 등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 분위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전략기획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