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아이폰4 명화가죽케이스를 입다

- 아트뮤, 갤럭시S 아이폰4 전용 포켓슬라이드형 명화가죽케이스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0-10-18 14: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의 사용빈도가 높아지면서 주변기기액세서리들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명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급스럽게 변신한 명화가죽케이스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아이폰4’, ‘갤럭시S’ 전용 명화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명화가죽 슬라이드케이스는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 클림트, 르누아르, 마티스, 신윤복, 김홍도 등의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스마트폰가죽케이스이다.

명화가죽케이스는 스마트폰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슬라이드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케이스 앞부분에는 자주 사용하는 카드나 명함의 수납을 위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가죽에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퀄리티와 뛰어난 내구성(마찰견뢰도&일광견뢰도)을 가지고 있다.

브라운, 핑크, 네이비 3가지 색상의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안감은 스크래치방지 샤무드로 제작되었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IT기기 케이스로 보호기능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트상품들을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파인: http://www.artfi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