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결혼시즌맞이 ‘디지털가전 혼수용품 스토리 기획전’ 내달 10일까지 열어
이번 행사는 혼수준비로 분주한 예비부부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예비부부들이 꾸미고 싶은 신혼집 스타일에 맞춰 어울리는 혼수가전을 선별, 추천해주는 것으로 기존 가전 특가와 같이 가격혜택과 더불어 스토리텔링(Story Telling)형태로 11번가 10년 경력의 가전담당이 엄선된 상품을 추천하는 하는 형태로 기획전이 꾸며졌다. 모던, 내추럴&로맨틱, 럭셔리 3가지 컨셉으로 나눠 살펴볼 수 있으며, 가전을 비롯해 가구, 소품 등 전체 집안분위기를 일관되게 꾸밀 수 있도록 각 스타일별로 인테리어 Tip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혼수를 마련해야 할지 막막한 이들을 위해 예산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묶어 실속있게 선보이는 ‘11번가 혼수 특공대’도 함께 열린다. 100만원대의 알뜰패키지부터 1000만원대의 고급형패키지까지 가격대별로 마련, 결혼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냉장고, TV, 세탁기, 청소기 등 필수혼수가전부터 소형가전, 노트북, 오디오, 홈시어터, 게임기 등 최신 혼수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상품들을 최고 5%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군에 따라 하나SK카드로 결재 시, 22개월 무이자로 구매가 가능하며, SK텔레콤 T맴버십 고객의 경우에는 2% 선할인도 가능하다.
11번가 가전담당 허지원 팀장은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혼수용품 수요가 커지고 있어 할인 외 보다 풍성하고 차별화된 정보, 상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신혼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스타일별로 상품을 구성, 가격대별로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해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