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100만개 돌파 이벤트
바로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에서 출시한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이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이 그 주인공. 지난 2월 출시 직후 1개월만에 10만개가 넘게 팔리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상부 비비크림 부문 올해 최고의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이어, 이번에는 100만개 판매 기록까지 돌파해 미샤의 고성장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빨강 비비로 불리며 화장품 업계에서 3년 째 부동의 대표 비비크림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에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대폭 강화시킨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비비크림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또, 기존 출시된 비비크림들 대비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맞춰 주는 강한 보습력과 화사한 마무리감까지 보유해 비비크림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단시간 내 미샤의 효자상품으로 떠올랐다.
비비크림은 미샤의 대표 상품군으로, 기호에 맞게 품목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이런 가운데 비비크림 중 제품력 및 인지도 부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는 미샤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이 소비자들 사이에 주목을 받으면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
실제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가 지난 8월 말에 개최한 ‘2010 얼루어 뷰티 페어’에서도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2010 AWARD WINNER (2010 어워드 위너)’ 수상과 동시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택한 최고의 비비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다수의 자리에서 국내 최고의 비비크림으로 입증되고 있기도 하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 브랜드에서도 앞다투어 다양한 비비크림을 출시하는 가운데 미샤의 비비크림이 꾸준히 독보적인 1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보습력과 커버력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제품력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왔기 때문이다.” 고 전했다. 또, “미샤의 비비크림은 한류 화장품의 대표 키워드로 이미 전세계적으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는데, 향후 비비크림의 대표 브랜드로써 보다 세분화되고 업그레이된 제품들을 적극 선보여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샤화장품은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의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니어스킨 펩타놀 링클 이펙터 3X 정품을 1+1으로 증정하는 대규모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어스킨 펩타놀 링클 이펙터 3X 는 펩타이드와 레티놀의 시너지 효과로 속주름, 겉주름, 잠재주름까지 케어해주는 탁월한 링클케어 트리트먼트로 이 행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미디컴
신은경
02-6370-8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