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가비아에 웹분석 전문 솔루션 BizSpring INSIGHT™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0-10-18 10:03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 업체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 대표 구자훈)은 지난 7월 가비아(www.gabia.com, 대표 김홍국)에 웹분석 전문 솔루션인 BizSpring INSIGHT™(이하 비즈스프링 인사이트)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쇼핑몰, 웹메일, 그룹웨어, 웹하드,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기타 솔루션 개발까지 전반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인프라를 제공하는 코스닥 상장 기업이다.

가비아는 자사에서 운영중인 웹사이트에 대한 분석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하여 웹로그 분석 솔루션들을 물색하던 중 분석기능, 확장성, 서비스 및 지원에 뛰어난 평가를 받은 비즈스프링 인사이트를 최종 선정하게 되었다.

비즈스프링 인사이트는 기존의 국내 웹로그 분석 제품들에서 볼 수 없었던 뛰어난 분석 능력과 유연하고 확장성 있는 시스템 설계,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 시킨 Flex UI의 적용으로 국내 웹분석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비즈스프링의 차세대 웹분석 솔루션이다.

가비아는 이러한 비즈스프링 인사이트의 도입으로, 운영중인 웹사이트에 대한 통합 분석과 2차 호스트 웹사이트에 대한 개별 분석이 가능해졌으며, 전문 웹분석 컨설턴트에 의해 설계된 가비아 특화 리포트 구성으로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하여 CRM 구축을 위한 기초 데이터를 확보하게 되어 앞으로 가비아 이용고객의 편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

비즈스프링 인사이트는 기능적인 장점 이외에도 웹분석 솔루션 도입에 따른 컨설팅 및 교육서비스의 지원으로 많은 기업의 현업 담당자들의 업무부담을 줄여주고, 불편사항을 해결해주고 있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http://www.bizspring.co.kr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김원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