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수퍼글리스 스팀다리미 출시

- 더욱 풍부해진 스팀 양으로 다림질 시간이 반으로 줄어

- 테팔만의 듀릴리움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더욱 매끄러운 다림질 가능

뉴스 제공
테팔
2010-10-18 11:15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기존 제품에 비해 스팀 양이 더욱 늘어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수퍼글리스 스팀다리미를 선보인다.

테팔은 지난 4년 연속 국내 다리미 판매 1위를 유지하는데 견인차 역할을 해온 테팔 수퍼글리스 스팀다리미를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국내 다리미 No.1 입지를 보다 확실히 한다는 전략이다.

테팔 수퍼글리스(FV3510, FV3530) 스팀다리미에서는 더욱 향상된 스팀기능이 주목된다. 신제품 수퍼글리스는 ▲분당 연속스팀 30g으로 스팀 양이 풍부해지고, ▲분당 90g의 강력스팀이 추가되어 스팀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바쁘게 외출준비를 해야 할 때 유용한 ▲수직스팀까지 적용되었다.

수퍼글리스에는 테팔 다리미가 자랑하는 사용상의 다양한 편의기능이 추가되었다. ▲물을 쉽게 채울 수 있도록 더욱 넓어진 뚜껑식 물주입구 ▲ 수위 표시선으로 수위확인이 쉬운 투명 물탱크 ▲안전한 보관을 위해 더욱 넓어진 안전 뒷받침이 그것이다.

더불어, 수퍼글리스에 적용된 테팔 ▲듀릴리움 세라믹 코팅 열판은 매끄러운 다림질로 섬유와의 마찰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높은 온도로 올라갈수록 더욱 잘 미끄러져 다림질 시간을 큰 폭으로 줄여준다. 또한 수퍼글리스 FV3530 제품에는 이중 물때방지 필터가 적용되어 보다 깔끔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다.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사용상의 편리함까지 제공하는 테팔 수퍼글리스 스팀다리미와 함께 깔끔한 패션으로 올 가을 패셔니스트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 권장소비자가격: FV3510_81,000원, FV3530_87,000원
▶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해피테팔: http://happytefal.co.kr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과장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