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닷컴, 우수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시승회 개최

뉴스 제공
SK이노베이션 코스피 096770
2010-10-19 11:59
서울--(뉴스와이어)--SK에너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오는 10월 27일 헤이리 컬든 UV 하우스에서 자사 우수 고객 40여명을 초대하여,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시승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회는 엔크린닷컴이 자사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로 주유 실적, 엔크린 포인트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 상위 5%의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이다.

따라서, 엔크린닷컴 고객 중 우수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시판중인 S80, C70, C30(이상 세단)과 XC90, XC70, XC60(이상 SUV)이며, 헤이리 인근의 약 25km 구간에서 진행된다.

시승회는 오전과 오후, 2회로 나뉘어 운영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재즈 공연 관람과 함께 간단한 다과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가하기 위해서는 엔크린닷컴의 우수고객ZONE를 통해 10월 24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시승회를 진행하는 엔크린닷컴 담당자는 “이번 시승회를 필두로 적어도 월 1회 이상의 프리미엄 시승회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라며, “프리미엄 시승회 이외에도 SK에너지 주유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 개요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선도해 온 SK이노베이션은 해외 자원개발 분야에 진출하여 베트남, 페루, 브라질 등지에서 사업을 잇달아 성공시킴으로써 세계 자원개발시장에서 주목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신에너지 분야에서 세계 일류 수준의 Technology Leadership을 확보하고 있다.

엔크린닷컴: http://www.enclean.com

웹사이트: http://www.skinnovation.com

연락처

(주)퓨어엠
박명수
010-9621-2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