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업계최초 영업점 ‘도서검색’ 어플리케이션 개발
‘교보문고 도서검색’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이용 독자들에게 서점 내에서의 책 찾기를 최적화시켜준다. 교보문고의 전국 16개 영업점과 대학구내서점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도서를 검색하면 도서 위치, 재고 수량 정보가 뜬다. 독자는 별도로 도서검색대를 찾는 시간 없이 해당 서가로 가서 도서를 확인할 수 있다.
‘교보문고 도서검색’ 어플리케이션은 19일부터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아이폰 역시 애플의 심사 중에 있고, 늦어도 25일 이전에는 오픈이 가능하다.
어플리케이션은 도서검색 외에도 도서의 상세 정보를 파악할 수 있고, 타지점의 재고가 있는 지 확인하고 담당 직원과 전화할 수 있는 기능이 들어있다. 도서 정보는 도서표지, 책소개, 목차, 리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주간 베스트셀러 보기와 영업점 진행 이벤트 보기, 주차 및 교통안내 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보문고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으로 어플리케이션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한 후 블로그나 카페에 후기글을 작성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웹주소를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교보문고 온/오프라인에서 도서, 문구, 음반 구매가 가능한 드림카드 5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시행되며 11월 9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연락처
교보문고 독서홍보팀
홍보파트 진영균
02-2076-0435
이메일 보내기
-
2013년 2월 20일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