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청소가 간편한 가습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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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0-19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에서 가습기의 골칫거리인 청소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한 제품을 출시했다.

삼성전자의 신제품 복합전자식 가습기(모델명 SHU-C5000SPi)는 청소를 위해 가습기 전체를 이동해야 했던 기존 가습기와는 달리 청소 해야 하는 부분이 본체와 분리되는 ‘클린업 팟’을 적용하여 간편하게 청소 할 수 있도록 했다.

물통 역시 오래 사용하면 틈새에 물때가 끼는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해 손이 깊이까지 들어갈 수 있는 큰 입구와, 물때가 끼지 않도록 모서리를 라운드로 설계해 청소를 더욱 용이하게 했다.

삼성의 독자 제균 기술인 S-Plasma ion을 탑재해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제거하고, 물통 내에 살균 필터인 ‘워터 이오나이저’를 장착해 물의 오염을 막아 주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신제품 가습기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터치 방식의 밀키 화이트 LED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전원 코드를 분리할 수 있어 이동과 보관시 사용자 편의성까지 배려했다.

삼성전자는 이에 앞서 10월 초에 디스크 기화식 자연 가습기도 함께 선보였다.

디스크 기화식은 교체가 필요없는 반영구 디스크가 기존 타 가습기에 비해 7분의 1 가량에 불과한 미세한 물 입자를 분사하는 방식으로, 미세한 물 입자 분사를 통해 각종 박테리아·바이러스 등의 활동을 억제해 최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삼성전자 신제품 가습기의 출고가는 ▲S-Plasma ion 기능이 장착된 SHU-C5000SPi는 23만 9천원, ▲S-Plasma ion 기능만 제외된 SHU-C5003S는 17만 9천원, ▲일반기계식 방식의 SHU-C5001C는 11만 9천원이며, 10월 초 출시한 자연 기화식 가습기의 출고가는 39만 9천원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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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호진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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