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한의원, 비수술적 방법으로 고질적인 질병 목디스크 치료

서울--(뉴스와이어)--현대인들의 가장 고질적인 질병이라고 할 수 있는 목디스크는 30~40대 이상의 직장인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20대 젊은 세대에게도 많이 발생하고 있어, 그 심각성이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목디스크는 심한 외상이나 충격 및 탄력성을 잃고 근육이 굳어지는 노화로 인해 유발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좋지 않는 자세가 목디스크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잘못된 자세로 오래 앉아 있으면 추간판(디스크)이 튀어나와 신경을 압박해 어깨나 팔을 절게 만들고, 경추가 정상적인 C자 모양이 아닌 일자목이 되어 목과 어깨 등에 통증을 유발하게 된다. 이러한 증상이 심해지면, 결국 목 쪽 척추인 경추와 디스크 사이로 내부의 수핵이 빠져 나와 척수 또는 신경을 누르는 질환인 목디스크에 걸리게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목디스크를 쉽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척추전문 예당한의원 김도민 원장은 “현대인의 고질적인 질병인 목디스크로 인해 통증을 느낀다면, 바른 자세교정과 함께 수술이 필요 없는 비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예당한의원의 가장 대표적인 비수술적 치료방법으로는 척추추나요법, 척추봉침요법, 생력한약요법 등이 있다. 먼저 척추추나요법은 추나용 특수장비를 통해 틀어진 관절을 교정하는 방법으로, 척추 내에 증가된 압력을 감소시켜 사람이 가지고 있는 자연치유력을 통해 증상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척추봉침요법은 척추주위에 발생한 산화질소와 염증을 억제하여 신경의 손상을 방지하고 재생하는데 효과적인 치료방법으로, 벌에서 추출한 독인 봉독을 이용을 척추주변에 시술하는 것을 말한다.

마지막으로 생력한약요법은 통증의 근본을 제거하고 재발을 방지할 수 있도록, 근육과 인대 등 척추와 주변구조물을 한약으로 강화해주는 방법을 말한다. 위의 모든 치료방법은 목디스크를 위한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흉터가 남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환자들이 부담감을 전혀 느끼지 않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치료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병’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질병인 목디스크를 이처럼 쉽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증상이 느껴진다면 예당한의원을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

예당한의원 개요
예당한의원은 척추전문한방병원에서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만성적인 통증 및 끊임없이 재발되는 질병의 고통으로부터 빠져나올 수 있는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치료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ye-dang.com

연락처

김도민
02-701-0008

이 보도자료는 예당한의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