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과학기술원, 대경권 융·복합 산업 활성화 세미나 개최

대구--(뉴스와이어)--디지스트(원장 이인선, 대구경북과학기술원)는 오는 10월 20일(수) 14시 30분 대구 제이스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가축전염병 조기검출을 위한 융·복합 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디지스트, 경북테크노파크, 대경권 광역경제발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우리 지역의 융·복합 바이오산업의 국내외 추진동향 및 신산업 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써, 유기적 연계 방안 및 창조적 지역발전의 과제를 모색하기 위해 지역 업체 및 연구소, 대학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경북지역 혁신거점기관인 경북테크노파크와 바이오 융합 기술의 산업화를 도모하는 디지스트가 연계하여 효과적인 지역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디지스트는 최근 경상북도 가축위생시험소와 ‘가축질병 원인체 진단 방법 개발’에 관한 MOU 체결을 통해 가축 전염병 조기 검출을 위한 융·복합 및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산학연구성과관리팀
김갑식 팀장
053-430-85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