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0 위아자 나눔장터’ 참여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은 ‘2010 위아자 나눔장터’는 2005년 서울에서 처음 열린 이후 2006년부터 서울 등 4곳에서 열리고 있다. 시민, 기업, 단체로부터 물품을 기증받아 싼 가격에 팔고 수익금을 저소득층 아동 돕기에 기부하는 국내 최대 나눔장터다.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열린 서울장터에서는 28만 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그 관심과 열기를 실감케 했다.
에듀윌은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0 위아자 나눔장터’에 판매할 의류와 서적, 잡화,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았으며, 이날 230여 권의 일반 도서 및 전문 교재와 250여 점의 직원 물품을 판매했다.
나눔장터의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30분까지였지만 500여 점의 물품이 시작 3시간 만에 모두 팔리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판매액은 전액 기부해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2010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여한 김민선 에듀윌 커뮤니팀 사원은 “예상외로 많은 사람들이 물품을 사겠다고 몰려 깜짝 놀랐다”면서 “1일 상인이 되어보는 이색 경험도 하고, 기부도 할 수 있어 정말 뜻 깊었다”고 말했다.
기업 임직원들의 기증품을 판매하는 기업장터에는 서울 17개사를 비롯해 총 47개사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