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수다는 비즈니스…제주특산품 홍보대사 제2회 워크숍 개최

제주--(뉴스와이어)--제주특별자치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본부장 부봉하)는 제주특산품의 판로확대를 위하여 전국 15개 시·도 여성분을 대상으로 제주특산품 홍보대사를 위촉하여 홍보 마케팅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에 두 번째로 홍보대사를 제주로 초청하여 10. 21 ~ 22 양일간 워크숍을 개최한다.

제주특산품 홍보대사는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제주특산품의 구전마케팅을 진행하며 제주에 입도하는 관광객들로 하여금 전시판매장을 방문토록 유도함은 물론 이제주몰에 대한 온라인 모니터링과 회원증대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홍보대사는 212명이 위촉 되었으며 지속적으로 모집하여 위촉할 계획이며 지난 3월 이후 홍보대사 활동은 회원 확보 320여명, 제주특산품 판매에도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블로그 활동과 게시판 활동 등을 통하여 인터넷 상에서 제주특산품의 이미지 마케팅에 최선을 다해 나가고 있다.

홍보대사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인센티브 관광과 연계하여 역외시장 개척을 선도하고 제주특산품의 인지도 향상과 청정제주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등 홍보활동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이번 워크숍 일정은 홍보대사 사례발표, 교육 ‘여자들의 수다는 비즈니스’, 전시판매장 견학, 이해마당과 참여마당(업체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제주특별자치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개요
제주특별자치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도내 중소기업에 대하여 애로사항 해결 및 자금, 인력, 경영, 교육, 특산품 전시판매, 창업 등의 지원사업을 통하여 중소기업의 경영여건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크게 중소기업판로지원, 소상공인지원센터운영, 지역혁신특성화사업, 공인인증서비스, 사무실 및 회의장 임대, 청년취업인턴제 업무를 하고있다. 특히 센터내에 제주특산품 전시판매장과 제주특산물 쇼핑몰 e제주몰을 운영하여 제주상품의 청정성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지역상품 매출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all.ejeju.net/

연락처

제주특별자치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한대복
064-751-33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