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한국거래소 주최 ‘2010 KRX 엑스포’ 참가

뉴스 제공
유진로봇 코스닥 056080
2010-10-20 09:05
서울--(뉴스와이어)--지능형 서비스 로봇 전문업체 유진로봇(www.yujinrobot.com)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코엑스(COEX) 에서 개최되는 한국거래소 주최 ‘2010 KRX 엑스포’에 5회 연속으로 로봇업체를 대표해 참가한다고 밝혔다.

유진로봇은 이번 행사에서 상용화되고 있는 지능형 서비스 로봇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증권방송 CEO 인터뷰 및 국내외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자와의 미팅을 진행하고, 회사의 사업현황과 및 경영계획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유진로봇은 특히 올해 지능형 서비스로봇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과 이로 인한 흑자전환 지속 여부 및 향후 구체적인 수출계획 등 현재 시장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작업환경과 바닥환경, 장애물을 스스로 인식해서 필요한 청소영역을 빠짐없이 청소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의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스마트’와 유치원, 어린이집 등의 유아교육기관에서 실제로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유아교육로봇 ‘아이로비Q’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한편, 유진로봇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전시관 내에서 청소로봇 신제품 ‘아이클레보 스마트’ 와 완구로봇 ‘아이꼼빠 뽀로로’를 시중판매가격보다 저렴한 특별 할인가를 적용해 판매할 계획이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jinrobot.com

연락처

유진로봇
박순재 과장
02-2026-1406

커뮤니케이션스플러스
임주옥 부장
02-3453-4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