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시설관리공단, 2010 KS-SQI 서비스 품질 평가 1위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0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전국 특·광역시 시설관리공단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KS-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우리나라 최고의 평가지표로서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개발한 평가모델을 바탕으로 지난 2000년부터 국내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평가를 시작했으며 시설관리공단부문은 2008년에 처음으로 만들어졌다.

올해 한국서비스 품질지수는 72개 업종 290개 기업(관)의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각 지역별 20~50대 성인 남녀 중 85,84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에 대한 일대일 면접조사(50%)와 인터넷 패널조사(50%) 결과에 따른 것이다.

울산시 시설관리공단 엄주호 이사장은 이번 평가결과에 대해 공공시설을 아끼고 사랑하는 울산시민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은 것이라 생각하고 시민들의 성원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울산시설관리공단은 자체 CS리더 양성과 각계각층의 다양한 고객모니터 선정을 비롯해 민원 피드백 시스템인 해피콜 운영 및 하루 5분 친절운동 실시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추진했으며, 지난 6월 23일에는 한국서비스대상 공공서비스부문 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시설관리공단
엄숙정
052-290-73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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