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특1급 호텔에서 겨울낭만과 사계절 워터파크를 만끽하자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오션 700패키지’ 올 12월까지 선보여

춘천--(뉴스와이어)--국내에서 가장 먼저 첫눈이 내리는 강원도 평창 지역은 벌써부터 분주하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알펜시아-용평리조트 통합 이용 시즌권을 구매한 스키 매니아들을 위한 준비와 본격적인 스키시즌 이전에 가족·연인과 함께 특1급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대관령 700m 고지에서 느끼는 열대 아일랜드를 컨셉트로 1년 365일 사계절 내내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인 ‘오션 700’에서 강원도 최초의 특1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며 즐길 수 있는 오션700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스탠다드 룸 1박과 워터파크 2인 이용권, OXY Lounge의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1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세금포함 주중 20만원, 주말23만원이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펜시아 리조트 홈페이지(www.alpensiaresort.co.kr) 및 리조트 콜센터(033-339-0000)로 하면 된다.

또한, 국내에서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외국인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3+1 Night’ 할인 이벤트는 3박 이상 투숙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이달부터 2011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강원도 대관령 지역은 타 지역에 비해 이른 겨울이 시작 된다.” 며 ”알펜시아 오션 700은 겨울에도 운영하는 사계절 워터파크로 동계에는 따뜻한 물을 가동하여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가 가능하며, 오대산 청정수가 공급되는 스파풀과 바데풀, 사우나가 있어 대관령의 이색적인 겨울낭만을 느끼고 싶다면 오션 700 패키지로 예약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이승민 대리
02-6272-30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