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커넥팅’으로 누구에게나 내 소식을 전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SK컴즈는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 네이트 ‘커넥팅’을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개편된 네이트 ‘커넥팅’을 이용하면 자신을 팔로잉(Following)하는 누구에게나 포스팅 내용을 공개할 수 있다. 기존에는 싸이월드/네이트온 인맥 만을 수신 상대로 선택했으나 팔로잉 기능이 추가되며 전체 공개가 가능해졌다.

게시물 별로 전체 공개를 원치 않는 내용에 대해서는 사용자 스스로 '친구 공개’를 설정해 지인들에게만 보여줄 수 있다.

개편 버전에서는 트위터와도 연동했다.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연동 설정하고 커넥팅에 글을 쓰면트위터에도 동시에 작성된다. 반대로 트위터에서 팔로잉하는 글도 커넥팅에서 모아 볼 수 있다.

SK컴즈 김영을 오픈플랫폼 담당 팀장은 “커넥팅은 사용자의 인맥 확장의 니즈와 사생활 유출에 대한 우려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SNS”라며 “모바일 어플에도 전체 공개 기능을 곧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안현수
070-7401-24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