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아름다운 기부천사 캠페인 미혼모 아기들을 위해 분유 기부
지난 10월 1일부터 매일유업이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멤버십 고객들이 포인트를 기부하면 기부포인트가 스틱분유로 전환되어 미혼모 아기에게 전달된다. 고객이 100포인트를 기부하면 스틱분유 1개를 기부하게 된다. 적은 포인트지만 미혼모 아기에게는 한 끼 식사로 전달된다.
또한 참여자들은 포인트 기부 뿐 아니라 댓글로 미혼모와 아기에게 응원의 메시지까지 전달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현재까지(21일 기준) 750여 개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많은 이들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엄마가 잘 웃어야 아기도 잘 웃는대요. 힘들지만 밝은 미소 잃지 마세요. 우린 엄마잖아요^^(maybe68)’
‘저도 첫째를 17살에 미혼모시설에서 낳았어요. 지금은 다시 잘되어서 둘째도 낳고 잘 살고있지만…그땐 정말 힘들고 외로웠었거든요. 힘내세요!! 아이가 크면 엄마를 자랑스러워할 거예요^^(ekftlrdl00)
‘아가를 낳아보니 엄마의 마음이 이런 거구나…순간순간 느끼며 지내는 요즘입니다. 내 새끼를 보면 그 어떤 것도 감당할 힘이 생기는 게 엄마의 마음인 것 같아요. 같은 엄마의 마음으로 함께 응원합니다. 힘내시구 약해지지 마세요. 파이팅~!!(sy5104)
본 기부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부된 스틱분유는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생계가 어려운 미혼모들에게 전달된다. 더불어 매일유업은 기부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미혼모 아기에게 배냇저고리 보내기>캠페인(http://benet.withgo.kr)을 통해 미혼모와 미혼모 아기를 돕고 있다. 사랑밭 <미혼모 아기에게 배냇저고리 보내기> 캠페인은 저소득, 희귀난치, 장애, 입양 등으로 생사의 기로에 선 미혼모와 미혼모 아기를 돕는 참여형 기부프로그램이다. (참여문의 : 02-2612-4400
홈페이지 : www.withgo.kr , http://benet.withgo.kr )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