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용 물걸레 청소포 출시

-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사용, 걸레 빨기와 물걸레청소 부담 크게 줄여

- 항균성분 함유해 청소 후 유해세균 잔류, 걸레 위생문제 등 기존 물걸레청소 문제점도 해결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0-10-21 15:18
서울--(뉴스와이어)--“물걸레, 더 이상 빨지 말고 뽑아 쓰세요”

한국쓰리엠의 주방 및 청소용품브랜드인 ‘스카치브라이트’가 물티슈처럼 뽑아쓰는 막대걸레용 물걸레 청소포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 청소포는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어 주부들이 더 이상 걸레를 빨거나 삶지 않아도 된다. 항균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아토피와 호흡기 질환 등을 유발하는 집안 내 유해세균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걸레 자체에 남아 증식하는 세균 문제 역시 해결했다. 또한 막대걸레 헤드 부분에 물걸레 청소포를 간단히 끼워 서 있는 자세로 가볍게 청소할 수 있어 걸레질을 할 때 받는 관절 손상 등을 방지한다.

한국쓰리엠 생활용품사업팀 신용숙이사는 “이번 물걸레 청소포 신제품 출시로 가사노동 중 주부들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걸레 빨기 및 물걸레 청소 방식이 획기적으로 바뀔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주부들이 가장 싫어하는 가사노동으로 ‘걸레 빨기’를 꼽고 있으며, 손목 관절 손상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 역시 80%가 주부인 점을 보면 주부들의 물걸레질 청소의 부담이 얼마나 큰지를 알 수 있다”고 제품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한국쓰리엠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내추럴 청소포’는 천연 항균제인 국화과 식물 희첨과 애기풀로 불리는 천연 계면활성제 원지 추출물을 사용하고,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생분해성 섬유(PLA)를 사용해 흙 속에서 약 2개월 안에 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내추럴 청소포는 또 피부보호기능을 하는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물과 세제를 끊임없이 접하게 되는 주부들이나 피부자극에 약한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 청소포의 가격은 일반형 20매기준 8,500원, 내추럴형 11,9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카치브라이트의 공식블로그인 ‘브라이트댁의 해피하우스’(blog.naver.com/
3mhappyhouse)에서 얻을 수 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 청소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플러스 및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대대적인 고객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한국쓰리엠 홍보팀
남연주 과장
02-3771-4338

홍보대행사 비즈컴
김경미
02-511-9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