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새로운 CI와 함께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
2010-10-22 09:3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미용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박찬호)이 2010년 10월 CI·BI 로고와 패키지를 전격 리뉴얼하고 새로운 룩과 스타일을 선보인다.

‘전문가를 위한 프로페셔널 터치(Professional Touch for Professional)’를 컨셉으로, CI와 BI를 ‘아모스프로페셔널’로 통합하고 컬러와 디자인 변화를 통해 모던하고 젊은 감각적인 전문 브랜드로 재탄생한 것이다.

새롭게 바뀐 아모스프로페셔널 로고는 ‘a(가위), m(빗), o(아모스 제품), s(모발 웨이브)’등 전문가가 필요로 하는 스타일링 도구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가져와 부드러운 곡선과 간결한 서체로 세련되면서도 앞서가는 이미지를 완성하였다.

좀 더 심플하면서도 모던해진 패키지 디자인은 최대한 절제된 색채와 디자인으로 전문가들이 추구하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하여, 최고의 스타일링을 위한 도구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통해 모양과 재질에서도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제품라인을 숫자, 즉 프로페셔널 코드를 통해 구분 짓고 패키지 디자인에서 기본 화이트 바탕에 숫자를 크게 강조하여 쉽게 구분이 되면서도 진열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고려하였다.

리뉴얼과 함께 발표된 신제품 ‘리페어 포스’ 라인은 모발손상을 완화시키고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손상모발을 위한 제품으로,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로 개발된 HH 콤플렉스와 나노아쿠아솜 성분 등이 모발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내부 구조를 복원시켜 손상의 근본 원인을 치유해주며 오랫동안 그 효과를 유지시켜준다.

리페어포스 라인은 살롱 케어부터 홈 케어까지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옵티멀 부스터, 파이널 앰플, 키토 트리트먼트, 테라피 세럼, 히트-업 솔루션의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번 CI와 BI,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살롱 전문 브랜드로서 아시아 넘버원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금 알릴 예정이다.

문의:080-023-0707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사업전략팀 조아란
02-2017-4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