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임직원과 가족, ‘행복마을 벽화 그리기’ 봉사 눈길

- 성남시 상대원동 재개발지역 찾아 삭막한 담장을 쾌적한 벽화로 단장

- 저소득층 아이들, 벽화로 푸른 상상력 키우다

- 행복마을 꾸미는 1일 화가로 변신해 행복 나누기 실천

뉴스 제공
SK㈜ C&C
2010-10-24 11:00
서울--(뉴스와이어)--“ 오늘은 행복마을을 꾸미는 1일 화가(畵家)로 변신했습니다”

SK C&C임직원과 가족들이 낙후된 저소득 지역의 거리 정비를 위해 벽화 그리기 자원 봉사활동에 나섰다.

SK C&C(대표이사 : 김신배 부회장, www.skcc.co.kr) 임직원 및 가족 53명은 지난 23일 경기도 성남시 상대원 3동과 인근 재개발 지역을 방문해 ‘행복마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SK C&C임직원과 가족들이 찾은 상대원 3동 일대는 높은 언덕과 굽이굽이 이어지는 좁은 골목길, 헐려진 잿빛 콘크리트 집들이 들쭉날쭉 자리잡고 있는 저소득층 재개발 지역이다.

이날 행사에는 민속예술인총연합회원과 한국참사랑복지회원 10명이 행복마을 꾸미기 활동에 동참했다.

특히 민속예술인총연합회원들은 이 지역 아이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생각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푸른 숲과 그 사이로 하늘을 나는 기차 및 우주선을 디자인하는 등 총 4종의 벽화를 도안하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SK C&C임직원과 가족들이 사전에 도안된 벽화에 동심을 담아 수성 페인트로 칠해 가자 낡고 어둡던 담장은 어느새 밝고 생동감 넘치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SK C&C SKMS/CR본부장 진영민 상무는 “이 지역의 노후화된 집 외관이나, 놀이터, 복지관 및 경찰서 담장 등에 벽화를 그림으로써 삭막했던 환경을 보다 쾌적하고 밝게하고 움츠려진 아이들의 정서를 보듬어 주기 위해 이 같은 봉사활동을 마련했다”며 “SK C&C는 앞으로도 누구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정성열 과장
02-6400-53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