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12회 후원자·아동 만남의 날’ 개최
이 행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후원자와 결연아동이 만남의 장을 통해 정서적 교류를 나눔으로써 아동들은 후원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후원자는 후원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는 기념식, 유공자 표창, 체육대회 등으로 진행된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결연사업에 기여한 공으로 이강석씨(62), 오토에버시스템즈(대표 김선태, 북구 양정동)가 울산광역시장 표창을, 울산대학병원 아람회(회장 박점노)가 시의회의장상을, 설동웅(46), 차순덕씨(38)씨가 후원회장상을 받는다.
이어 후원자와 아동이 함께 어울리는 ‘2010 초록우산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린다.
한편 지난 1999년 2월 설립된 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회원 2100명)는 지난해 1,300여명의 아동들에게 9억8천여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했으며,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문화체험행사, 주거환경개선사업, 인재양성지원사업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아동복지 전문기관이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성정부
052-229-37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