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울산광역시장배 시민바둑대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광역시바둑협회(회장 김석만)는 10월 24일 오전9시부터 울산대학교체육관에서 ‘제3회 울산광역시장배 시민바둑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정신문화 운동인 바둑을 권장, 시민 정서함양 및 건전여가활동을 유도하고 울산시민 축제의 장으로 승화시켜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이제 바둑종목도 금년도부터 처음으로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만큼 보다 높은 관심과 열기속에 개최될 것으로 본다.

대회운영은 6개 부문 14개부 85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일반부 △직장단체전 △노년부 △여성부 △중고등부 △어린이부 등으로 구분 치러진다.

대국은 개인의 경우 예선(리그전), 본선(토너먼트전) 등으로 진행되며, 단체전은 팀별 3인중 2인 이상 이긴 쪽이 승리한다.

한편 프로기사를 초청한 명사 기념대국과 프로기사 지도 다면기, 프로기사 팬 사인회, 알까지, 바둑판 그림그리기, 오행시 경연대회, 묘수풀이 등 각종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체육지원과
김윤점
052-229-37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