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연극 ‘연애희곡’…오는 31일 종연 앞두고 마지막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 유쾌하고 엉뚱한 이야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0-10-22 11:06
서울--(뉴스와이어)--사랑에 관한 독특한 담론을 펼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는 연극 ‘연애희곡’이 오는 31일 종연을 앞두고 관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마지막 공연주간(26일~30일 공연)을 기념하며 비지정석 1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프로그램까지 제공하는 할인 예매를 시작한 것. 그 동안 높은 티켓가격에 망설였던 관객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이다.

비지정석 특별할인 외에도 충무아트홀 주변의 맛집 트레비레스토랑 패키지(2인 55,000원)와 신당동떡볶이패키지(2인 45,000원)등 다양한 패키지와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할인과 함께 26일 ~ 31일까지는 공연장에서 유료관객을 대상으로 ‘100%선물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화장품, 도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작 드라마를 쓰기 위해 연애를 강요하는 작가와 대본을 받기 위해 강제 연애를 당하는 PD라는 엉뚱한 설정에서 시작하는 연극 ‘연애희곡’은 3가지 각기 다른 극본 속 세상을 넘나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크루볼 코미디이다.

독특하면서도 탄탄한 구조를 자랑하는 일본작가 코카미쇼오지의 원작을 ‘웃음의 대학’, ‘너와 함께라면’의 이해제 연출이 각색과 연출을 맡아 탄생시킨 한국의 ‘연애희곡’. 이지하, 배해선, 도이성, 전동석, 김성기, 김대원, 송유현 등 실력파 배우들과 만나 최고의 코미디 작품을 탄생시켰다.

극 속의 인물들은 시종일관 진지하게 자신의 사랑과 일에 대한 이야기를 늘어 놓지만 지켜보는 관객석에서는 두 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관객들은 후기를 통해 “등장인물이 얼마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할 틈이 없다. 웃기에도 바쁠 정도” (y2kmo, 인터파크), “너무 맛깔 나는 공연이어서 여러 번 봐도 좋을 공연” (tjdrhdsk, 인터파크)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이지하, 배해선 주연의 유쾌한 연극 ‘연애희곡’의 할인티켓은 31일까지 인터파크, 옥션 등의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100% 선물증정 이벤트는 공연장에서 유료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문의:02-6391-6333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김현희 팀장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