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심천 미션힐스에서 주니어 골프 아시아 최강자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2월 중국 심천의 미션힐스에서 주니어 골프 아시아 최강자전이 열릴 예정이어서 골프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Hank Haney IJGA (행크헤니 주니어 골프아카데미, WWW.IJGA.CO.KR)가 운영하고 있는 전미급 토너먼트인 IJGT는 이미 최근 IJGA의 한국 마케팅 사무소인 올리브유학센터와 함께 청주시 이븐데일 CC에서 아시안 써킷 예선전을 연 바 있다.

올해 필리핀, 일본, 태국, 한국, 인디아 등 아시아 주요국에서 개최되었던 예선전의 승자들이 다시 심천의 미션힐스에 모여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중국 심천의 미션힐스에서 아시아 최강자전이 벌이게 되는 것이다. IJGT 아시아 최강자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IJGT가 새로 개발한 아시아 주니어 랭킹 시스템에 의해 포인트와 등수를 부여 받게 되고 이븐데일 CC의 각 부 우승자들은 이 대회 출전 시 무료 항공권과 숙박을 제공받게 된다.

이번 IJGT 아시아 최강자전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주요 아시아권 주니어 선수들이 국제 대회를 미리 경험하고 세계 속에서 자신의 실력을 되짚어보는 값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주최사인 골프아카데미 IJGA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IJGA는 세계적인 골프선수 타이거 우즈의 스윙코치인 행크헤니가 학교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주니어골프아카데미이다. 행크헤니의 명성은 골프 팬들 사이에서는 골프의 거장 타이거우즈를 키워낸 것으로 익히 유명한데, 그는 2008년 골프다이제스트 세계 탑3에 속할 정도의 실력있는 프로이다. 1993년도에는 PGA 올해의 코치로 임명된 바 있고 1998년에는 마크오메라 선수가 브리티시오픈에서 우승을 일궈내는 데에 큰 도움을 주었다.

Hank Haney IJGA는 골프 기숙 사관학교로서, 미래의 PGA 프로들이 어린 시절부터 골프 레슨을 받고 지속적으로 토너먼트에 참여하면서 예비 프로에 걸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과 역량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 특기로 대학 진학도 가능하기 때문에 골프로 진로를 정한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인 셈이다. 더구나 이 모든 프로그램들은 Hank Haney(헹크헤니)의 진두 지휘하에 이루어지기에 더욱 신뢰할 만 하다.

IJGA와 IJGT 아시아 최강자전에 대한 궁금증은 올리브유학센터 홈페이지(www.ijga.co.kr) 및 전화(02-537-7871)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올리브유학센터 개요
IJGA의 설립취지는 골프 경기와 대학 진학에 성공하는 주니어 골퍼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학생을 지원하는 학교 분위기와 경쟁력을 키워 나가는 환경을 통해서 학생들의 학업과정, 골프와 인생에 헌신, 목표설정, 일관된 노력을 개발합니다. 교실과 골프장에서 우리의 교육철학은 주니어들이 챔피언이 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ijga.co.kr

연락처

올리브유학센터
양주현
02-537-7871

이 보도자료는 올리브유학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