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와 함께 소중한 순간을 간직해요…레고교육센터, BIG 사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알코
2010-10-22 13:39
대구--(뉴스와이어)--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신학기부터 한 해 동안 배움의 자리에서 애써 온 아이들에게는 누구보다 마무리가 중요하다.

열심히 배운 재능을 펼치고 숨겨온 솜씨를 자랑하는 각종 경연 및 전시는 한 순간 흘러가는 추억으로만 내버려 두기에는 아쉬움이 많다.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 양성기관인 레고교육센터(legoeducationcenter.co.kr)에서는 가을 맞이 ‘레고와 함께하는 BIG 사진이벤트’를 트위터를 통해 진행, 소중한 장면들을 사진에 담고 함께 정겨움을 나누는 자리는 마련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의 열린 마음과 배우고 싶어하는 직관적 욕구를 그대로 받아 들이고 교사는 단지 도움자의 역할만 하는 구성주의 이론을 철저하게 실천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유아교육계에서는 일찍이 그 우수성을 자랑해 온 레고교육센터의 명성을 함께 나누는 자리다.

레고를 이용한 작품전시 및 조립하는 과정 등 레고와 함께하는 어떠한 사진도 무방하며 사진을 맨션으로(@LEGOEDU) 보내주시면 그 중 추첨을 통해 10분에게는 레고 명품가방을 제공한다. 단, 사진이벤트에서 팔로우는 필수다.

온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도 남기시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캐릭터가 그려진 멋진 가방도 받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레고교육센터 트위터(@legoedu)에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4일 본 트위터와 레고교육센터(le)에서 발표된다.

한편 알코로봇아카데미쇼핑몰 (www.alcorobot.co.kr)에서는 가을을 맞아 레고가방 및 각종 레고캐릭터 용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레고교육센터: http://legoeducationcenter.co.kr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