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노후준비를 위한 보험상품 2종 동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NH농협보험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는 고령화 시대를 대비하여, 장기간병공제와 세테크연금공제 2종을 25일부터 판매 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장기간병공제는‘무배당 베스트채움장기간병공제’로 장기요양상태 진단을 받을 경우 공적 사회보장제도인‘노인장기요양보험’만으로는 부족한 간병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장기요양상태가 되었을 때 장기요양진단금으로 2,000만원(가입금액 천만원 기준)이 지급되고, 장기간병연금특약에 가입할 경우 장기간병연금을 매월 30만원(가입금액 천만원 기준)씩 60회 지급한다.

이외에 고도장해보장특약, 종신사망보장특약, 실버케어특약 등을 통해 질병이나 재해, 사망 등에 대한 다양한 보장을 설계할 수 있으며, 자녀가 부모를 위해 가입할 경우 주계약보험료 1%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그리고 세테크연금공제는‘연금저축 베스트파워세테크연금공제’로 2010년 세제 개편(안)에 대비해 최고 연 400만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주계약 가입한도를 상향하였다.

연말정산 및 종합소득세를 대비하는 근로소득자와 개인사업자들에게 알맞은 금융 상품으로, 시중 실세금리를 반영한 공시이율 적용으로 안정적인 노후자금을 마련할 수 있으며, 유배당 상품으로 추가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도 있다.

종신연금형, 정기연금형 등 자신에게 맞는 연금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경제적 여건에 따라 보험료를 10만원에서 35만원까지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연락처

NH보험분사
김근호 차장
02)2127-7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