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고혹 · 신비 · 시크를 강조한 가을 메이크업 제안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10-24 10:50
서울--(뉴스와이어)--성숙함과 여성스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가을, 고품격 천연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에서는 이번 가을 여성들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브라운, 퍼플, 카키로 연출하는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고혹적인 매력의 브라운 메이크업

가을과 어울리는 고혹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연출하고 싶다면, 엘리샤코이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브라우니”를 활용한 브라운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브라운 메이크업은 브라우니의 베이지, 골드,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그라데이션해 깊고 시크한 눈매로 연출하고, 얼굴 윤곽에 섀딩을 넣어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움으로 한층 더 세련되고 고혹적으로 보인다.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퍼플 메이크업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을 때는, 선명하고 신비스러운 눈매와 사랑스런 볼터치로 포인트를 준 퍼플 메이크업을 해보자.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7가지 보석가루가 함유된 “다이아몬드 샤이니 펄 비비”로 피부 연출을 해준 뒤,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라벤더 가든”의 퍼플 색상으로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눈매로 연출하고,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 1호 바비핑크”로 수줍은 듯 발그레한 볼로 마무리 해주자. 라벤더의 고풍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려준다.

시크함을 강조한 카키 메이크업

시크함과 도도함을 살리고 싶다면, 카키 컬러감을 살려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하는 카키 메이크업을 해보자.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다즐링 그린” 의 베이스와 카키 색상을 믹스해 강렬하고 시크한 눈매로 만들어주고, “올웨이즈 키스틴트 글로스 스윗봉봉”으로 입술에 상큼함을 더해주면 강렬하면서도 도도한 카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다이아몬드 샤이니 펄 비비”,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 “올웨이즈 키스 틴트 글로스”는 엘리샤코이 자연주의 코스메틱 전문 온라인 쇼핑몰 뷰티조아 (www.beautyjoa.com) 와 신세계몰, CJ mall(www.cjmall.com), GS SHOP (www.gsshop.com) 등 주요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가격]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18,000원 / 다이아몬드 샤이니 펄 비비 33,000원 / 미네랄 터치 벨벳 블러셔 16,000원 / 올웨이즈 키스틴트 글로스 18,000원 (제품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