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학세상, 국민을 위한 문예 대잔치 개최

수원--(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온라인 백일장 시스템’을 발명하여 ‘인터넷 문학시대’를 개척해 온 한국문학세상(이사장 선정애)은 그동안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제5회 한국문학세상 문예대상’으로 국민을 위한 문예 대잔치를 2010. 10. 30.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부분은 문학대상, 문화예술대상, 기자대상 3개 부문이다. 응모방법은 인터넷이나 문예지, 신문 등에 발표된 작품에 한하여 응모할 수 있다. 문화예술대상은 A4용지 1장 분량의 공적서를 작성하여야 하고, 기자대상은 뉴스기사 1편을 응모하되 하단에는 출처(URL)을 반드시 명시하여야 한다.

응모방법은 한국문학세상 인터넷 접수창에 직접 입력해야 하며, 우편이나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종이없는 심사를 하기 위해서다.

심사방법은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으로 심사를 하며, 시상은 붉은매화상, 하얀매화상으로 구분하여 시상한다. 심사 결과는 2010. 11. 13.(토)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www.klw.or.kr)와 인터넷 뉴스(야후, 다음 등)에 발표한다.

문의:02-6402-2754

한국문학세상 개요
한국문학세상은 2000년 순수 생활문학을 추구하는 호연지기 정신으로 출범,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을 발명(특허 제10-0682487)하여 인터넷 백일장 시대를 개척한 주인공이다. 또한 투명심사 등단제도를 시행, 재능있는 신인을 발굴, 등단의 길을 열어 주고 있다. 개인저서 「소량 출판 시스템’을 도입」, 「내 책 갖기 운동」으로 개인저서를 저렴하게 출간해 준다. 부설단체로 「한국사이버문인협회」, 「(사)아시아문예진흥원」이 있고, 자매단체로 호주 커피의 명가 「매더커피갤러리」와 「권익보호행정사사무소」, 「한국갈등조정진흥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klw.or.kr

연락처

한국문학세상 사무처
02-6402-27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