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메일아카이빙솔루션 제이볼트(J-Vault)출시

뉴스 제공
지란지교소프트
2010-10-25 09:26
대전--(뉴스와이어)--보안솔루션 개발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기업·공공용 메일아카이빙 솔루션 ‘제이볼트(J-Vault)’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이볼트’는 송·수신되는 모든 메일데이터를 기업 정책에 맞게 압축저장하고 검색, 복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관리자는 메일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복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하드웨어투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 원본메일을 암호화하여 보관함으로써 법률문제 발생 시 법적 근거 제시능력을 갖출 수 있다.

사용자는 번거로운 이메일 백업절차없이 간편하게 이메일을 저장하고 검색할 수 있다. 특히 메일본문, 발·수신인은 물론 첨부파일과 메일크기까지 다양한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하도록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지란지교소프트 강성찬부장은 “당사 스팸메일동향분석에 따르면 기업의 이메일은 매년 26%씩 증가하고 있다. 기업의 이메일이 중요한 경영문서라고 인식되는 만큼 증가하는 기업 이메일을 보관하기 위한 스토리지 구축비용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인프라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메일아카이빙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2002년 처음 스팸메일차단솔루션 스팸스나이퍼를 출시하여 현재까지 3천여개 고객사를 보유. 국내 안티스팸시장의 60%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축적된 메일관련 기술을 기반으로 스팸메일차단은 물론 발송메일보안, 메일아카이빙 등으로 통합메일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를 위해 스팸스나이퍼 출시 이후 처음으로 BI를 변경하고 통합메일보안솔루션을 위한 통합BI를 새롭게 적용해 공격적 마케팅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지란지교소프트 개요
(주)지란지교소프트(창립일 2015.07.01 / 자본금(10억) / 직원수 104명(2015.7월 기준) / 매출액 107억(2014년) / 인터넷역기능차단 및 업무용솔루션)는 SW전문기업으로서 기업, 학교, 가정에서 유통되는 데이터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SW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개인정보보호솔루션 공공기관 레퍼런스 1위 제품인 PCFILTER를 비롯해 업무용 메신저 브랜드 1위 제품 쿨메신저, 60만 가입자를 보유한 자녀 PC, 스마트폰 사용관리솔루션 엑스키퍼, 국내 클라우드형 DLP 시장점유율 1위 오피스키퍼 등 뛰어난 제품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리더로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나아가 국내 최고의 SW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iransoft.co.kr

연락처

지란지교소프트 홍보팀
과장 서지영
02-2006-6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