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친환경 필트릿 정수기 렌탈 서비스 실시

- 친환경 직수 방식의 필트릿 정수기를 월 29,900원에 렌탈

- 6개월마다 정기점검도 받고 무료 필터 교환 서비스도 받고

- 네 가지의 다양한 렌탈 서비스 상품으로 선택의 폭 확대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0-10-25 10:29
서울--(뉴스와이어)--선진국형 언더싱크 정수기 필트릿(Filtrete)을 국내에 선보인 한국쓰리엠이 정수기 설치를 위한 소비자들의 초기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를 10월 2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쓰리엠은 100년 기술을 자랑하는 필트릿 정수기의 렌탈 전용 쇼핑몰(www.filtretemall.co.kr)을 공식 오픈하며, 프리미엄형 모델 3US-S005-5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쓰리엠의 필트릿 정수기는 싱크대 아래 공간에 설치하여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선진국형 언더씽크 정수기다. 3MTM의 100년 기술력이 결집된 고밀도 카본블록 필터를 사용해 FDA(미국식약청)와 NSF(미국 국가위생국), 국내 물 마크(한국정수기협동조합) 등 3개의 인증을 모두 획득했으며, 깊은 물 맛의 약알칼리성(Ph 7.2~7.7) 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물탱크를 사용하지 않는 직수방식을 채택해 2차 오염의 염려가 없고, 전기세와 폐수가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필트릿 정수기는 국내 출시 이후, 그 동안 제품 판매 형식으로만 소비자들에게 보급되어 왔으나 소비자들의 초기 부담을 줄이고 정기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첫 달 렌탈료(29,900원 혹은 39,900원)를 결제하면 즉시 필트릿 설치가 가능하며, 3년 사용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필트릿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호스 교체 및 파우셋 출수파이프 스팀소독 서비스를 실시하고, 가입상품에 따라 매년 1회~2회 무상 필터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더불어, 고객이 원할 시에는 추가비용 없이 필트릿과 냉장고를 연결해 편리하게 냉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필트릿의 렌탈 서비스는 유형에 따라 <프리>상품과 <플러스>상품으로 나뉘고, 각 유형에서 다시 렌탈료에 따라 각각 2가지 서비스 상품으로 나뉘어진다. 먼저, <프리>상품은 10만원 가입비가 있는 대신 의무 사용기간과 위약금이 없고, <플러스>상품은 가입비가 면제되는 대신 3년 의무 사용기간과 기간 내 해약 시 위약금이 부과된다. 두 상품 모두 3년 사용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그리고, <프리>상품과 <플러스>상품은 월 렌탈료에 따라 다시 두 가지로 나뉘는데, 월 29,900원 렌탈 고객은 연 1회 무료 필터 교체를 받고, 월 39,000원 렌탈 고객은 연 2회의 해당 서비스를 받게 된다.

한편, 필트릿은 새롭게 시작하는 렌탈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렌탈<프리>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테팔 무선주전자(9만원 상당)를, 렌탈<플러스>상품 고객에게는 노비타 비데(20만원 상당)를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본 혜택은 상품별로 각각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된다.

한국쓰리엠㈜ 필트릿 담당 오혜경 차장은 “친환경을 배제하고는 일상을 생각할 수 없는 요즘이다. 더불어, 필트릿의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이 우리 가정에 건강한 일상을 가져다 줄 것이라 믿는다.”며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필트릿 정수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이지선 대리
02-3445-3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