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야 진정한 안티에이징(Antiaging)

-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스파고아’, 탁월한 ‘안티에이징’ 관리제안

- 주름과 탄력을 되찾을 수 있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스파고아’의 에이지 튜닝 라인

뉴스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
2010-10-25 11:16
서울--(뉴스와이어)--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가을에 거울 앞에서 섬뜩한 노화의 징후를 대면하게 될 때, 여성이라면 누구나 피부관리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된다. 최근 들어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에스테틱 샵’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여성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노화관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는 지금 구태의연한 관리가 아닌 탁월한 안티에이징 (Antiaging) 관리가 절실하다.

노화의 원인과 진행

맨 처음 노화는 얼굴 표정을 만드는 근육의 수축과 이완의 반복 동작에 기인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탄성 능력이 저하됨에 따라 골이 패이게 되고 좀처럼 없어지지 않게 된다. 이 단계를 ‘근육-노화’(muscle-aging)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이마, 양 입가 주위(소위 팔(八)자 주름), 양 미간 사이에 국소적으로 나타나게 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포 재생은 점차 느려지며, 피부 처짐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 상태는 ‘크로노-에이징’(chrono-aging, 시간-노화)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건조함과 탈수를 동반하며 세포의 에너지 대사 능력이 감소하고, 그로 인해 제자리에 위치하지 못하면서 피부 탄력이 감소하는 것이 그 원인이다.

리포튜닝(Lipo-Tuning)과 링클필링(Wrinkle-Filling)

즉, 노화는 근육의 노화인 주름과, 세포 운동력 감퇴로 인한 노화인 탄력감소 두 가지로 온다. 그렇기 때문에 주름 또는 탄력 하나만 신경 쓴다고 해서 노화가 방지되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그 중 하나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어왔다. 이제는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전문 미용솔루션 제공기업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스파고아’에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Antiaging) 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제안한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스파고아’의 에이지 튜닝 라인은 두 가지에 모두 포착하였다. 즉, 세포의 에너지 대사량을 높여주어 제 자리를 잡아주는 리포 리포지셔닝(Lipo Repositioning) 작용을 통해 얼굴 라인을 재형성해주고, 근육의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유실된 피부 구성 성분을 채워주는 링클 필링 작용을 통해 피부 구조를 재건하고 주름을 밀어 올려준다.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는 스파고아 에이지 튜닝

리포튜닝(Lipo-Tuning)과 링클필링(Wrinkle-Filling)의 새로운 노화 개선 메커니즘과 함께 철저히 전문성을 겨냥한 혁신제품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새로운 제형과 독특한 시술법을 통해 에스테틱 살롱에서 전문가의 손끝 정성과 어우러져 특별한 시술 전문성을 느낄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가을철에는 특히 피부 건조함이 더해지면서 거칠어지고 탄력이 떨어져 노화가 빨리 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분공급과 탄력 및 주름케어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케어 이외에도 평소에도 충분한 수분섭취는 기본이고, 외출시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문의:아모스프로페셔널 고객상담실(080–023–0707)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사업전략팀 조아란
02-2017-4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