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개교 63주년 기념 장학금 지급

전주--(뉴스와이어)--지난 10월 15일 개교 63주년을 맞은 전북대학교(총장 서거석)가 63주년의 의미를 담아 자기계발 활동이 우수한 학생 63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했다.

전북대는 10월 275일 오후 5시 법학전문대학원 본관 바오로홀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선발된 63명에 대해 1인당 100만원씩 모두 6천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개교 63주년 장학금 전달은 장학금을 통해 학생 스스로의 역량 계발에 힘을 보태고 나아가 미래 국가와 지역발전을 선도할 우수 인력을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신청을 받아 학생들의 주요 실적을 면밀히 평가한 뒤 지급 대상자를 선정한 것.

미래 전북대를 빛낼 신지식인 학생으로 선정된 김정순 학생(생물교육학과 4년)을 비롯해 각종 특기 전공 등 전문 분야와 공모전 입상자, 선·효행 등으로 중앙 및 지자체 장 수상자 등이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서거석 총장은 “개교 63주년을 맞아 성적이 우수하고 미래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가 분명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개인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발판으로 삼고자 한다”라며 “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등 지속적인 지원을 확대해 보다 안정적으로 학업에 열중하고 취업준비를 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 나갈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전북대학교 개요
전북대학교는 전라북도 전주시에 소재한 대한민국의 거점 국립대학교이다. 1947년 호남권 최초의 국립대학교로서 설립됐다. 캠퍼스는 전주시, 익산시, 고창군 등에 있다. 현재 4개 전문대학원, 14개 단과대학, 100여개의 학부·학과 및 대학원, 특수대학원을 갖춘 지역거점 선도대학으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chonbuk.ac.kr

연락처

전북대학교 홍보부
063-270-43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